정부24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방법

정부24에서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방법입니다. 취학통지서는 기간내에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정부24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방법

  1. 정부24 홈페이지(https://www.gov.kr/)에 접속합니다.
  2.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3. 중간에 있는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를 검색한 후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을 클릭합니다.
  4. 세대주를 확인한 후 예비 취학 아동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정보를 입력합니다.
  5. 서비스 정보이용에 동의하고 민원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 만약 예비 취학 아동이 2명 이상이라면 아동 개개인의 정보롤 각각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6. MyGov에서 나의 신청내역으로 들어가 서비스 신청내역 페이지에서 신청한 민원을 확인합니다.
  7. 처리가 완료되었다면 문서출력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 이때 발급불가 프린터 등 오류가 발생할 경우 발급불가 프린터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부24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방법
정부24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방법
정부24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방법
정부24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방법

취학통지서 관련 FAQ

취학통지서 관련 FAQ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